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종로아이들극장

모바일메뉴
 
 
[문화뉴스]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2017, 아이들극장 : '엄마 이야기'
작성자 : 관리자 등록일시 : 2017-06-22 조회 : 4093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 

[문화뉴스 MHN 제주, 양미르 기자]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(회장 김혜경)가 제주특별자치도,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공동 주최하는 '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2017'이 12일부터 15일까지 제주도 내 주요공연장, 제주 전역, 해비치 호텔&리조트 제주에서 열리고 있다. 

 
close

아이들극장이 본지 취재에 응하고 있다. 

▶ 공연·단체 소개 : 저희는 종로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아이들극장에서 나왔습니다. 이번에 '엄마 이야기'라고 한태숙 선생님이 연출하시고, 박정자 선생님이 출연하시는 작품을 제작했습니다. 이렇게 홍보차 나왔는데, 작품 평이 너무나 잘 나왔습니다. 내년에는 한문연 창작작품 지원사업 공모에 신청해서, 지역 문예회관에서 많은 투어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. 

▶ 참가한 소감 : 몇 년 전에 왔을 때보다, 아트마켓 부스가 분위기가 좋은 것 같고요. 많은 분이 관심을 두셔서, 좀 더 해비치 아트마켓이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도 들고요. 이런 계기로 문예회관 분들과 많이 인사 나누고, 저희 작품을 알리고 있어서 나름 좋았습니다. 

한편, '제주 해비치아트페스티벌 2017'은 공연 유통 활성화 및 지역민의 문화향유권 신장, 문예회관 운영 전문성 강화, 국내·외 관광활성화 촉진 등을 목적으로 하며, 전국의 문화예술 관계자와 종사자, 제주도민, 관광객 등 약 2만여 명이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문화예술축제로, 지난 2008년부터 이어오고 있다. 

2017-06-13

<문화뉴스 양미르 기자>

http://www.munhwa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0935

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(로그인 등)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